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영화

룩 어웨이

2018년 ‧ 스릴러/공포 ‧ 1시간 43분

유튜브에서 영화 소개하는 영상을 보고 찾아보게 되었다. 사실 줄거리는 기억나는데 제목이 기억나지 않아서 찾는데 고생했다.
기억나는 건 여주인공의 얼굴! 영화 검색을 하니까 얼굴 보고 영화 제목을 찾았다. 얼굴로 찾은 영화 룩 어웨이!

화목해 보이는 가정
이게 집이다... 난 도서관인가 했다!!
담배크기가 큰건가?
이것보소?!

룩 어웨이
감독 - 아사프 베른슈타인
마리아役 - 인디아 아이슬리, 올리비아 핫세의 딸 어쩐지 이쁘더라.
나머지 등장인물은 생략!! 

줄거리
아버지가 성형외과 의사고 집은 잘사는듯해보임. 집이 도서관크기만 하니까.. 잘사는거겠지? 의사는 부자니까

초반에 보이는 장면보면 가정도 화목해보이는듯 했으나... 마리아는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학생이였고, 어느 날 거울속에 내가 아닌 애럼이라는 존재와 마주치게 된다. 소오름!! 친구들의 괴롭힘에 고통받던 마리아는 애럼과의 어둠의 계약을 통해 자신은 거울속으로 들어가고 애럼이 마리아의 몸을 조종하게 된면서, 그동안 당해왔던 일도 복수도 하고, 마리아가 참아왔던 것들도 봉인해제 해버린다. 또, 영화보면서 마리아의 노출씬을 보면서 아....이건 혼자봐야하는구나, 가족들과 볼 영화는 아니로구나!! 흠흠...
초반엔 상반신 노출만해서 좀 실망했었다.

애럼은 과연 누구인가... 마리아가 만들어낸 인격인가 아니면, 태어날때 기형아로 죽어버렸던 쌍둥이의 영혼인가! 

결론
마리아(인디아 아이슬리)는 이쁘다. 

'여러가지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메이징 메리  (0) 2019.08.01
다키스트 마인드  (0) 2019.07.31
스타 이즈 본  (0) 2019.07.31
유랑지구  (0) 2019.07.31
영화 갤버스턴  (0) 2019.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