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애니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장르 : 이세계 소환물, 모험, 판타지, 하렘

제목이 라이트노벨에서 시작되는 애니들의 제목들은 하나같이 길다. 제목을 길게 쓸수록 주목을 받는다고 한다는데, 이름이 하나같이 길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등등


아리후레타 쇼쿠교우데 세카이사이쿄우


학교 최고의 미소녀 시라사키 카오리가 자주 신경을 써준다는 이유로, 반에서 불쾌와 질투의 시선과 함께 괴롭힘을 받고있던 오타쿠 고등학생 나구모 하지메. 그는 어느 날 교실에 갑자기 나타난 마법진으로 인해 교실에 있던 반 친구들 모두와 함께 이세계 토터스로 소환된다. 마인족과의 전쟁에서 밀리고 있는 인간족을 도와주기로 한 그들은 모두가 천직을 부여받는데, 이세계물이 그러하겠지만, 모두가 강하거나 귀한 천직을 가지지는데 유독 하지메만 '연성사'라는 흔해빠지고 약한 직업을 가진다. 그 때문에 하지메는 더욱 심한 무시와 괴롭힘을 받아가면서도, 열심히 훈련하면서 동시에 이세계의 지식을 채워간다. 

오르크스 대미궁으로 실전훈련을 간 하지메 일행은, 다이스케가 건드린 함정으로 인해 매우 강력한 마물 베히모스를 강제소환된다. 하지메는 베히모스를 막아내며 버티다 자신도 그 뒤 도망치려다 동료가 쏜 마법탄에 의해 퇴로가 차단당하고, 그대로 깊은 나락으로 떨어져버린다.

나락에서 정신을 차린 나구모는 주변의 몬스터를 확인하지, 그곳의 몬스터들은 강력한 괴물들 뿐이였다. 처음으로 그 나락의 최강의 포식자와 마주친 하지메는 그만 팔이 잘리고, 죽을 고비를 넘겨 가까스로 도망친다. 살기위해 굴을 파서 겨우 도망치는데 성공하고, 어떻게든 목숨을 건졌지만,그렇게 가만히 죽기를 기다리던 하지메는 자신을 둘러싼 냉혹한 현실에 점점 성격과 가치관이 변화하게 되고, 며칠 뒤 그는 자신의 생존을 방해하면 모두 적이라며 차가운 성격(?)으로 변한다. 그리고 함정으로 마물들을 유인하고 사냥한 후, 마물을 고기를 먹고 외견까지 변하게 된다. 그리고, 점점 강해지고 연성술로 무기까지 만들고 난뒤, 자신의 팔을 잘라 먹은 마물을 찾아 복수를 하게 된다.

복수엔 총이 최고다.

올라가는 길이 없으니 점점 밑으로 내려가보기로하는데...